경고
가. 서류 접수 기간 : 2022. 9. 7.(수) ~ 2022. 9. 13.(화) 13:00까지
나. 접수 방법 : 이메일(960409su@korea.kr)접수 및 또는 우편접수 (코로나로 인해 방문접수 불가)
(우편 접수 시 2022년 9월 13일 13: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겉봉투에 지원부서와 강사명, 연락처를
적어 접수 바랍니다.)
다. 1차 합격자 발표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9. 14.(수)에 개별 통보
라. 면접 일정 : 2022. 9. 16.(금) 15:00 ( 2층 교무실에 방문하여 대기 )
※ 면접 대상자는 면접 및 수업시연 5분 정도 준비하여 참석 바람.
마. 합격 통보일 : 2022. 9. 17.(토)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바. 계약일 : 2022. 9. 19 (월) 계약서 작성
부서 |
모집인원 |
바이올린부 (화,목) |
(개인) 1명 |
총 1개 부서 |
가. 해당 분야의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법령상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강사 선정 후 2023년 1월까지 지속적으로 방과후학교 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자
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본교양식사용)
나. 자기소개서 1부
다.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대상학년으로 나누어 비교 가능하도록 작성, 본교양식사용) 1부
※공교육 정상화를 위한 선행학습 금지법에 의해 학교교육과정 수준에서 계획서를 작성해야 함.
라. 성범죄(아동학대) 조회 동의서 및 행정정보공동이용 동의서 1부 (반드시 자필로 작성하여 제출)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합니다.
나. 첨부되는 운영시간표를 참고하여 지원 바라며 요일, 시간 변경은 불가합니다.
(방학기간 동안은 수업이 09:10부터 시작됨)
다. 제출서류 기재내용 및 면접내용이 허위로 드러나거나, 심사규정을 위반한 자는 선정 및 계약을 무효처리됩니다. 최종 합격 후, 강사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최종학력증명서, 채용 신체검사서, 주민등록 초본, 통장 사본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라.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마. 최종합격자가 채용을 포기하는 경우 재모집 절차를 거치지 않고 차순위자를 채용합니다.
바. 강좌 모집 및 운영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 자세한 사항은 교무실 ☎031-299-8800을 거쳐 1학년 2반 담당교사에게 문의바랍니다.
2022학년도 석우초 방과후학교 부서별 운영 시간 계획표
순 |
부 서 |
수업 일시 |
|
요일 |
수업 시간 |
||
1 |
바이올린부 |
매주 화,목 |
A반 2:00~3:00(60분) (1~2학년) B반 3:10~4:10(60분) (1~6학년) |
※ 바이올린부는 반별 수강인원 20명 이내로 운영.
번호 | 제목 | 등록인 | 등록일 | 조회수 | 첨부 |
---|---|---|---|---|---|
공지 | 2023학년도 석우초 학교교육과정 | 관리자 | Mar 22, 2023 | 2569 | |
공지 | 2023학년도 결석계 양식 | 오재민 | Mar 6, 2023 | 2220 | |
공지 | 2023 학교장허가 교외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가정학습포함) | 김주영 | Feb 28, 2023 | 2658 | |
공지 | 2023년 석우초 교과용도서 현황 | 이정옥 | Feb 24, 2023 | 1306 | |
공지 | 2023학년도 학급편성(수정) | 오재민 | Feb 23, 2023 | 1395 | |
공지 | 2023학년도 일과운영계획(수정) | 오재민 | Feb 23, 2023 | 1349 | |
공지 | 2023학년도 교육과정 운영계획(학사일정) | 오재민 | Feb 22, 2023 | 1462 | |
공지 | 2022학년도 석우초등학교 학교규칙 제개정 확정 공고 | 이강혁 | Dec 30, 2022 | 1756 | |
공지 | 수익자부담금(신용카드, 스쿨뱅킹)신청서 | 관리자 | Aug 3, 2023 | 26576 | |
공지 | 아이핀 발급 안내 | 관리자 | Mar 6, 2015 | 61275 | |
공지 | 홈페이지 이용시 주의사항과 가입 방법 안내 | 관리자 | Feb 7, 2013 | 95474 | |
729 | 제17회 석우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제5회 임시회 개최 | 이연우 | Dec 6, 2023 | 10 | |
728 | 2024학년도 1학기 전교 학생자치회 임원선거 당선자 공고 | 관리자 | Dec 6, 2023 | 9 | |
727 | 「2024 대한민국학생창의력올림피아드및세계창의력올림피아드(DI)대회」의 경기지역설명회안내 | 손수진 | Dec 1, 2023 | 122 | |
726 | 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관리자 | Nov 30, 2023 | 119 | |
725 | 2023학년도 화성미래교육협력지구 설문조사 참여 안내 | 손원지 | Nov 21, 2023 | 118 | |
724 | 2023-11호 드림레터(학부모 진로소식지) | 도윤경 | Nov 20, 2023 | 113 |
![]()
|
723 | 경기도교육청 정책구매제 활성화를 위한 공모제안 공고 | 관리자 | Nov 17, 2023 | 116 | |
722 | 2024학년도 1학기 전교학생자치회 임원 선출공고 | 관리자 | Nov 16, 2023 | 116 | |
721 | 2024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부설영재교육원 3단계 대상자 추천 안내 | 손수진 | Nov 15, 2023 | 108 | |
720 | 정보화 물품선정위원회 결과 공개 | 오재민 | Nov 15, 2023 | 113 |
주석